・구성 _ History Book 1책 2권, Hand Book 3종(K, E, C)
・크기 _ History Book(200*270), Hand Book(152*226)
・지면 _ History Book(H북 374, B북 234), Hand Book(146)
Mission
대한민국 최초의 라면 제조기업인 삼양식품의 요체는 무엇인가?
코스토리랩은 다음과 같은 네 가지에 삼양식품의 정신과 특성이 담겨 있다고 보았습니다.
․ 정직과 신용의 창업정신 및 기업문화
․ 국내 최초․최고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 창조기업
․ 국내 최고의 식품 수출기업의 미래
․ 대관령 삼양목장 등 과거부터 이어온 ESG 경영
Concept
우선 책자를 2책 2권으로 기획해 독자 대상을 달리했습니다.
․ 도서관 배포용 및 학자, 임직원 활용을 위한 정사집 _ 1책 2권(통사+브랜드사)
․ 국내외 고객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테마형 사사 _ 3책(국문, 영문, 중문)
형식은 물론, 내용에서도 새로운 가치를 부여했습니다.
통사는 스토리텔링 및 이미지텔링으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.
브랜드사에는 삼양식품이 제조한 모든 브랜드를 새롭게 발굴, 수록했습니다.
이는 국내 최초의 사전형 역사서입니다.